[포토] ‘북미정상회담 참석’ 김정은 출국에 울먹이는 北간부

입력 : ㅣ 수정 : 2018-06-14 17:36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김정은과 악수 후 울먹이는 北간부 북한 조선중앙TV가 14일 방영한 북미정상회담 기록영화에서 김평해 당 정치국 위원(빨간 동그라미 안)가 평양국제비행장에서 북미정상회담에 참석하기 위해 싱가포르로 출국하는 김정은 국무위원장을 환송하며 울먹이고 있다.  연합뉴스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김정은과 악수 후 울먹이는 北간부
북한 조선중앙TV가 14일 방영한 북미정상회담 기록영화에서 김평해 당 정치국 위원(빨간 동그라미 안)가 평양국제비행장에서 북미정상회담에 참석하기 위해 싱가포르로 출국하는 김정은 국무위원장을 환송하며 울먹이고 있다.
연합뉴스

울먹이는 박봉주 北내각 총리 북한 조선중앙TV가 14일 방영한 북미정상회담 기록영화에서 박봉주 내각 총리(빨간 동그라미 안)가 평양국제비행장에서 북미정상회담에 참석하기 위해 싱가포르로 출국하는 김정은 국무위원장을 환송하며 울먹이고 있다. 연합뉴스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울먹이는 박봉주 北내각 총리
북한 조선중앙TV가 14일 방영한 북미정상회담 기록영화에서 박봉주 내각 총리(빨간 동그라미 안)가 평양국제비행장에서 북미정상회담에 참석하기 위해 싱가포르로 출국하는 김정은 국무위원장을 환송하며 울먹이고 있다.
연합뉴스

북한 조선중앙TV가 14일 방영한 북미정상회담 기록영화에서 김평해 당 정치국 위원과 박봉주 내각 총리(빨간 동그라미 안)가 평양국제비행장에서 북미정상회담에 참석하기 위해 싱가포르로 출국하는 김정은 국무위원장을 환송하며 울먹이고 있다.

연합뉴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건강나누리캠프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