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아파서 병원 갔더니…코에서 발견된 거머리 ‘경악’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알 수 없는 코 통증으로 고생을 하던 중국인 남성의 콧속에서 거대한 거머리가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6일 영국 외신 데일리메일은 최근 중국 소셜 미디어에 공유된 영상 하나를 소개했다.

영상에는 중국인 의사가 집게를 들고 환자의 콧속을 들여다보는 모습이 담겼다. 이 환자는 이유 없이 흐르는 코피와 지속되는 코 통증 때문에 병원을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의사는 집게를 남자의 콧속 깊숙이 넣은 후 무언가를 꽉 집어 빼냈다. 환자는 고통스러운 듯 얼굴을 찡그렸고, 집게를 끝까지 빼내자 충격적인 물질이 함께 나왔다. 바로 살아있는 거머리였다.

거머리는 사람의 몸에서 나왔다고 믿기 어려울 만큼 거대했으며, 꽤 오랜 시간 남성의 콧속에서 피를 빨아들인 것으로 추측된다.

의사는 원인을 알 수 없던 환자의 코 통증이 거머리 때문이었을 것이라고 전했다.

환자의 신원은 밝혀지지 않았으며, 거머리가 언제, 어떻게, 그리고 얼마나 오래 자신의 콧속에서 살았는지 전혀 알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New York Post/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