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아이뮤즈 ‘컨버터10프로플러스’ 모델 5월 출시

아이뮤즈 ‘컨버터10프로플러스’ 모델 5월 출시

입력 2018-05-24 10:30
업데이트 2018-05-24 10: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국내 중소기업 포유디지탈에서는 올해 5월 말경 노트북과 태블릿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한 투인원 태블릿PC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중소기업 포유디지탈에서는 올해 5월 말경 노트북과 태블릿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한 투인원 태블릿PC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중소기업 포유디지탈(이하 아이뮤즈)에서는 올해 5월 말경 노트북과 태블릿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한 투인원 태블릿PC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에 최단시간 완판되어 전량 품절되었던 이전 모델인 ‘컨버터10프로’ 보다 CPU와 GPU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펙으로 출시예정인 ‘컨버터10프로플러스’는 2in1 윈도우 태블릿 PC로, 윈도우10 운영체제가 탑재되어 있으며, 키보드를 결합하여 사용하거나 혹은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과제나 업무 또는 가벼운 게임까지 쾌적한 처리 속도로 활용범위가 다양하다.

아이뮤즈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전자기기 구매를 고려중인 소비자들은 인터넷강의 등 영상시청, 문서작업, 인터넷 웹서핑 등의 가벼운 프로그램 사용목적으로 태블릿과 노트북 중 선택이 고민되는 가운데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파악을 중점으로 고심한 끝에 현재까지도 앵콜요청이 쇄도했던 ‘컨버터10프로’ 제품을 업그레이드하여 후속모델인 신제품 ‘컨버터10프로플러스’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곧 방학시즌이 다가오면서 학습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인터넷 강의 및 학습 용도로 대화면의 윈도우 태블릿 제품군에 많은 관심이 기울여질 것으로 예상된다” 고 덧붙였다.

올해 5월 말 출시예정인 아이뮤즈의 신제품 ‘컨버터10프로플러스’는 아이뮤즈 공식홈페이지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향후 다양한 온라인 쇼핑채널(오픈마켓)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준비중으로 알려졌다.

한편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여러가지 프로모션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아이뮤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뮤즈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