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이노비즈협회, JAVA· SAP프로그램 등 6개과정 수강생 모집

이노비즈협회, JAVA· SAP프로그램 등 6개과정 수강생 모집

신동원 기자
신동원 기자
입력 2018-05-23 11:58
업데이트 2018-05-23 11:5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JAVA 프로그램 과정 3개 과정과 SAP 프로그램 과정 3과정 총 6개과정을 개설한다고 23일 밝혔다.

청년취업아카데미사업은 고용노동부에서 실시하는 청년취업 지원사업으로 대학 재학생을 중심으로 기업수요에 맞는 현장실무와 직무를 학생에게 교육하고 취업 지원을 통해 해당 학생에게 취업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노비즈협회는 참여할 대학 4학년 재학생을 31일까지 모집한다.

6월 12일부터 순차적으로 개강하며, 약 400시간에서 ~700시간까지 경남대, 대전보건대, 한남대, JAVA 교육을 숭실대, 국민대, 영남대에서 SAP 교육을 실무 위주로 교육할 예정이다. 교육 중에는 취업컨설팅, 포트폴리오 제작 등 취업을 위한 체계적인 지원도 함께 이뤄진다.

특히 SAP는 4차산업혁명에 부각 대는 업무 분야로 전세계 글로벌기업의 80%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교육 수료생에게 SAP 시험 자격이 부여되며, 자격취득자는 전세계 어느 기업에서 인정 받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우수학생에 대해서는 협회에서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며, 취업성공패키지 1단계 참여자에 대해서는 교육기간 중 수업일수에 따라 최대 월 28만5000원을 교육수당으로 지급하고 수료 후 협회의 회원사 중 채용희망 기업과 지속적인 매칭으로 채용 지원을 할 예정이다.

대학 4학년생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휴학자는 참여가 불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은 협회 사이트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신청하면 된다.

신동원 기자 asada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위기 당신의 생각은?
정부의 의대 정원 증원 발표 후 의료계와 강대강 대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료인력 공백이 장기화하면서 우려도 커지고 있습니다. 의료공백 위기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어떤가요.
의료계 책임이다
정부 책임이다
의료계와 정부 모두 책임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