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3.6m 악어, 근접 촬영 시도하다 손 물릴 뻔한 농장주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자신이 키우는 거대 악어에게 손을 물릴 뻔한 농장주의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되고 있다.

21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최근 미국의 한 악어농장에서 촬영 중이던 농장주 제이 영(Jay Young)의 아찔한 영상을 기사와 함께 소개했다.

콜로라도 악어농장(Colorado Gator Farm). 유튜브 와일드 찰스 쇼(Wild Charles Show) 고정 출연자 제이가 연못 속의 거대 악어를 근접 촬영하기 위해 카메라를 들고 다가갔다.

사람의 접근에 물속에서 쉬고 있던 몸길이 3.6m, 무게 408kg의 22살 악어 브루스 올마이티(Bruce Almighty)가 모습을 드러낸다. 제이가 한 발 더 다가가 물보라를 일으키는 순간, 브루스가 몸을 뒤집으며 카메라를 든 제이의 손을 덥석 물었다. 놀란 제이가 생중계 중인 휴대폰이 거취 돼 있는 셀카봉을 재빨리 뒤로 빼며 물러섰다.

카메라로 찍은 영상에는 악어의 거대한 턱이 카메라를 낚아채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곁에서 이 상황을 지켜보던 쇼 진행자 찰스는 “나는 충격에 빠졌었다. 연못가와 실시간 생중계를 보는 모든 사람들이 제이의 손이 물렸다고 생각했다”면서 “나중에야 그가 온전하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제이는 “브루스는 2016년 아이다호의 한 농장에서 구출됐다”며 “콜로라도의 물은 악어가 살기엔 너무 차갑지만 땅에서 온천이 나와 물의 온도를 따뜻하게 유지한다”고 밝혔다.

한편 제이의 가족들은 1974년 농어목 틸라피아를 기르기 위해 현재의 농장 땅을 매입했지만 1987년 양식에 실패해 물고기들이 폐사하자 이를 처리하기 위해 아기 악어 100여 마리를 기르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영상= Caters News Agency, Wild Charles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