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뮤즈,신제품 스톰북14오피스 6월 출시 예정

입력 : ㅣ 수정 : 2018-05-17 17:12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국내 노트북 브랜드 ㈜포유디지탈에서 젊은세대들을 겨냥한 스톰북14 아폴로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며 5차 완판에 힘입어 오는 6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국내 노트북 브랜드 ㈜포유디지탈에서 젊은세대들을 겨냥한 스톰북14 아폴로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며 5차 완판에 힘입어 오는 6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국내 노트북 브랜드 ㈜포유디지탈(이하 아이뮤즈)에서 젊은세대들을 겨냥한 스톰북14 아폴로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며 5차 완판에 힘입어 오는 6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뮤즈 마케팅 담당자는 “스톰북14아폴로 제품이 연이은5차 완판 신기록을 달성했고, 지체없이 신제품 스톰북14오피스를 출시하기로 한데에는 끊임없는 수요와 최다 판매량을 기록한 스톰북14아폴로 상위버전의 후속작을 기대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기대를 저버리고 싶지 않은 이유” 라고 밝혔다.

6월 출시되는 아이뮤즈의 스톰북14오피스 제품은 13.5mm의 얇은 두께감과 1.35kg의 무게감에 얇은 베젤로 넓은 화면이 돋보이는 14인치 노트북PC로 고급스러운 메탈바디의 외형이 특징인 모델이다.

이와 같은 스톰북의 시그니처 디자인은 저렴한 가격과는 어울리지 않는 고급스러움과 쉽게 질리지 않는다는 평을 받기도 했다. 해당 모델은 최근 소비자들이 노트북을 구매할때 가장 크게 따져보고 있는 구매요소 중 하나인 SSD를 탈부착 할 수 있는 슬롯이 탑재되어 있어 더 빠르고 큰 용량의 노트북으로 튜닝이 가능한 것 또한 큰 장점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기존 프리도스 노트북(노트북 구매시 프로그램이 전혀 설치되지 않는 노트북)에서 크게 어려움을 겪게했던 os설치 및 오피스 설치단계 필요없이 윈도우10 운영체제와 마이크로소프트의 오피스 홈&스튜던트2016 버전이 탑재되어 있어 무료로 평생 사용이 가능한 노트북으로 학생들이나 직장인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스톰북14오피스 신제품은 이전 스톰북14아폴로보다 한껏 밝아진 화사한 컬러의 디자인으로 출시될 예정이며,상위버전의 CPU인인텔 펜티엄 프로세서 N4200을 탑재한 모델로 전보다 읽기·쓰기 속도가 더욱더 빨라졌다.또,저소음&저발열 이라는 장점으로 도서관이나 독서실에서도 오랜시간 적은 소음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뮤즈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5월 기프트 시즌인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가격 할인 및 패키지로 승부수를 걸었다. 스톰북11PRO, 스톰북14아폴로,뮤패드T10, 레볼루션A8 등 노트북 및 태블릿을 획기적인 가격에 만나볼수 있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스톰북14오피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뮤즈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2018서울미래컨퍼런스
    2018공유경제국제포럼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