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교육계 원로, 김석준 부산시교육감 후보 지지

입력 : ㅣ 수정 : 2018-05-14 17:42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부산시교육감 선거를 한달여 앞두고 있는 가운데 우명수,정순택 전 부산시교육감을 비롯한 부산교육계 원로 80여명이 김석준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 부산교육계 원로들은 14일 오전 10시 30분 부산시교육청 기자실에서 김석준 교육감 후보 지지선언 기자회견을 열고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부산시 교육감선거에 출마한 김석준 예비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정순택 전 부산시교육감은 14일 오전 부산시교육청 기자실에서 김석준 교육감 후보 지지선언 기자회견을 열고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부산시 교육감선거에 출마한 김석준 예비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정순택 전 부산시교육감은 14일 오전 부산시교육청 기자실에서 김석준 교육감 후보 지지선언 기자회견을 열고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부산시 교육감선거에 출마한 김석준 예비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지지선언문을 통해 “부산시교육청은 지난 4년 동안 교육혁신의 큰 걸음을 걸어왔다”며 “우리는 부산이 명실상부한 교육특별시로 우뚝 서기 위해서는 이미 검증된 김석준 후보가 반드시 부산교육의 수장이 돼야 한다”고 밝혔다.

이날 교육계 지지선언에는 전임 교육감 2명을 비롯해 초, 중, 고등학교 공 · 사립 원로 교장들이 두루 참여함에 따라 앞으로 각계의 지지선언이 잇따를 것으로 보인다.

.

부산김정한 기자 jh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독립유공자프로젝트
    2018 접경[평화]지역 균형발전 정책포럼
    2018 중부권 동서균형발전 서울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