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차세대 전산시스템을 가동한 첫날인 8일 모바일뱅킹 접속 지연으로 일부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다.
앞서 우리은행은 전산시스템 교체를 위해 지난 5일부터 3일 간 금융서비스를 중단하고 시스템 점검과 교체를 완료한 후 8일 0시부터 차세대 전산시스템을 본격적으로 가동했다.
그러나 모바일 뱅킹인 ‘원터치개인뱅킹’ 애플리케이션(앱)에 이용자가 몰리면서 한 때 접속 지연 현상을 일으켰다.
우리은행 원터치캐인뱅킹 앱에 접속하면 ‘통신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라는 알림 메시지만 뜨고, 접속이 이뤄지지 않았다.
서비스 지연에 이용자들은 불편을 토로했다.
이에 우리은행 측은 “전산 시스템 자체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라 모바일 뱅킹에 접속자가 몰리면서 과부하가 나타나고 있는 것”이라며 “현재 일시적으로 접속이 지연됐지만, 차츰 해결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우리은행
그러나 모바일 뱅킹인 ‘원터치개인뱅킹’ 애플리케이션(앱)에 이용자가 몰리면서 한 때 접속 지연 현상을 일으켰다.
우리은행 원터치캐인뱅킹 앱에 접속하면 ‘통신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라는 알림 메시지만 뜨고, 접속이 이뤄지지 않았다.
서비스 지연에 이용자들은 불편을 토로했다.
이에 우리은행 측은 “전산 시스템 자체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라 모바일 뱅킹에 접속자가 몰리면서 과부하가 나타나고 있는 것”이라며 “현재 일시적으로 접속이 지연됐지만, 차츰 해결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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