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한강신도시 최초 프리미엄 아울렛 ‘더 리버파크뷰’ 수요자 관심↑

입력 : ㅣ 수정 : 2018-05-04 17:26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도심형 상가로 김포한강신도시 운양동 초역세권에 둥지를 튼 더 리버파크뷰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10월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운양역의 수혜효과를 누리는 도보 5분거리 입지를 선점했다.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도심형 상가로 김포한강신도시 운양동 초역세권에 둥지를 튼 더 리버파크뷰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10월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운양역의 수혜효과를 누리는 도보 5분거리 입지를 선점했다.

대규모 아울렛 대부분은 도심에서 조금 떨어진 교외에 위치한다. 쾌적한 자연환경을 함께 품고 있는 등 여러 장점을 보유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지만, 반면 도심과 거리가 멀어질수록 주말고객유입 대비 평일 고객 수가 떨어질 수도 있다.

이에 평일도 주말처럼 고객을 유입할 수 있는 도심형 전략을 내세우는 프리미엄 아울렛이 들어서고 있다. 대표적으로 도심형 전략을 선택한 프리미엄 아울렛으로는 초역세권을 품은 김포한강신도시 ‘더 리버파크뷰 프리미엄 아울렛’이 있다.

더 리버파크뷰 프리미엄 아울렛은 도심형 전략을 선택함으로써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고객 유입이 유리할 것으로 보이며, 특히 우수한 초역세권 입지를 선점해 더욱 탄력이 붙을 수 있는 유리한 조건을 갖췄다.

도심형 상가로 김포한강신도시 운양동 초역세권에 둥지를 튼 더 리버파크뷰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10월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운양역의 수혜효과를 누리는 도보 5분거리 입지를 선점했다.

김포한강신도시 내 최초 프리미엄 아울렛인 더 리버파크뷰 프리미엄 아울렛은 분양과 동시에 훈풍이 불고 있다. 3면 개방형 역세권 대형 상가로 고객유입이 탁월할 뿐 아니라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급 대형상가로 발돋움할 전망이다.


아울렛에서 도보 2~3분 거리에는 대형마트와 CGV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자리한다. 또 조류생태공원으로 흐르는 길목 중심에 위치해 뛰어난 가시성과 접근성이 돋보이며, 가까운 거리에는 한강생태공원도 있어 아울렛을 중심으로 먹거리부터 쇼핑, 힐링까지 Non-Stop으로 해결 가능하다.

‘더 리버파크뷰 프리미엄 아울렛’의 파크뷰는 2017년 10월 준공했고, 리버뷰는 2018년 10월 준공 예정이다. 더 리버뷰의 규모는 지하 2층~지상 5층이고, 연면적 23,307.71㎡다. 오피스텔 198실, 근린생활시설 65실, 주차 대수 245대가 마련된다. 더 리버뷰가 준공되면 더 파크뷰와 함께 상업시설 총 123실, 주차대수 총 537대로 대형 프리미엄 아울렛의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보인다.

지역 내 프리미엄 아울렛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되는 더 리버파크뷰 프리미엄 아울렛은 지역민들에게 새로운 쇼핑 공간으로 활용 될 예정이다.

분양관계자는 “현재 더 리버파크뷰 프리미엄 아울렛은 입점 점주에게 무상 렌트 프리 1년 제공 또는 분양자 대상으로 7% 확정수익률 선지급한다”며 “이를 통해 유명 패션브랜드 조기 입점 및 단기간 분양 마감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더 리버파크뷰 프리미엄 아울렛’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김포시 운양동에 위치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독립유공자프로젝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