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무단횡단하다 순식간에..’ 광주 쌍촌동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

‘무단횡단하다 순식간에..’ 광주 쌍촌동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

입력 2018-04-27 07:34
업데이트 2018-04-27 07:3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광주 쌍촌동에서 발생한 교통사고 현장이 찍힌 블랙박스 영상이 온라인 상에서 퍼져 충격을 주고 있다.
광주 쌍촌동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
광주 쌍촌동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 유튜브 영상 캡처
26일 동영상 공유사이트 유튜브와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등에는 ‘광주 쌍촌총 교통사고 영상’이라는 제목의 영상들이 올라왔다.

영상 속에서 두 여성은 새벽시간 왕복 9차선 도로를 무단으로 횡단했고 순식간에 차량에 치였다. 여성들은 처음에는 천천히 걸어가는가 싶더니 차량이 오는 쪽은 확인하지 않고 이내 달렸다.

이때 멀리서 차량 한 대가 달려왔고 차량과 부딪히는 순간 한 명은 그 자리에서 쓰러졌고 다른 한 명은 공중에서 날아올랐다.

해당 영상은 지난 20일 오전 0시50분쯤 광주 서구 쌍촌동 왕복 9차선 도로에서 난 교통사고가 담긴 블랙박스 영상이다. 이 사고로 대학생 A씨(23.여)는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고 B씨(23.여)는 병원에서 치료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사고를 낸 차량을 운전한 남성 C씨(41)는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으로 입건돼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C씨는 경찰 조사에서 “보행하던 대학생들을 미처 보지 못했다”는 취지의 진술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C씨를 상대로 과속 여부 등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위기 당신의 생각은?
정부의 의대 정원 증원 발표 후 의료계와 강대강 대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료인력 공백이 장기화하면서 우려도 커지고 있습니다. 의료공백 위기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어떤가요.
의료계 책임이다
정부 책임이다
의료계와 정부 모두 책임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