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수면카페창업 미스터힐링, 안정성 높은 아이템으로 경쟁력 강화

수면카페창업 미스터힐링, 안정성 높은 아이템으로 경쟁력 강화

입력 2018-04-20 14:37
업데이트 2018-04-20 14:3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수면카페 미스터힐링은 단순히 차나 커피만 마시는 카페가 아니라 커피를 마시면서 담소를 나눌 수 있고 숙면과 마사지까지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수면카페 미스터힐링은 단순히 차나 커피만 마시는 카페가 아니라 커피를 마시면서 담소를 나눌 수 있고 숙면과 마사지까지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창업하는 이들이 많아짐에 따라 경쟁력을 갖춘 안정적인 아이템이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전문가들은 치열한 창업시장에서 리스크를 줄이고 성공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유행에 민감한 아이템 보다 차별화된 경쟁력을 가진 아이템을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수면카페 미스터힐링은 단순히 차나 커피만 마시는 카페가 아니라 커피를 마시면서 담소를 나눌 수 있고 숙면과 마사지까지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바디케어와 무상음료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관계자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아이템을 선택한다면 창업의 실패로 이어질 확률이 높은데 수면카페는 남녀노소 이용 가능한 서비스로 특정 고객층에 한정되지 않는 아이템이다 보니 특별한 비수기가 없이 1년 내내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고 말했다.

휴식전문기업 미스터힐링은 도심 속 패스트힐링을 꿈꾸는 직장인들의 니즈를 공략하며 현재 운영중인 매장만 100여 곳에 이른다. 직장인뿐 아니라 연인 가족 등 휴식이 필요한 모든 사람들을 위한 휴식문화공간을 제공해 사계절 내내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한다.

본사에서는 상권 분석 시스템을 기반으로 오픈 지원 시스템을 제공하며, 체계적인 매뉴얼에 따라 이론교육과 현장 교육을 진행한다. 오픈부터 마감까지 알기 쉽게 정리된 매뉴얼을 제공해 초보창업자도 운영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또한 점주들이 매장 운영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물류를 각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 설명이다. 그리고 각 지점의 안정적인 매출 구조를 만들어 주기 위해 B2B(기업간 거래) 영업을 확대했다.

자세한 내용은 수면카페 미스터힐링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