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식사 중 쥐 발견하고 놀라 피하는 손님

식사 중 쥐 발견하고 놀라 피하는 손님

박홍규 기자
입력 2018-04-18 16:47
업데이트 2018-04-18 16:4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중국 한 식당에서 쥐 한 마리가 돌아다니는 모습을 보고 놀라 황급히 도망치는 손님(유튜브 영상 캡처)
중국 한 식당에서 쥐 한 마리가 돌아다니는 모습을 보고 놀라 황급히 도망치는 손님(유튜브 영상 캡처)
중국 식당에서 쥐 한 마리가 돌아다니는 모습을 발견하고 놀라 황급히 도망치는 손님들이 CC(폐쇄회로)TV 카메라에 잡혀 화제다.

영상 속엔 지난 3일(현지시각) 중국 광둥(Guangdong)성 선전(Shenzhen)시 한 식당 테이블에서 가족이 식사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순간 쥐 한 마리가 나무 기둥을 따라 올라간다. 이 모습을 발견하고 손님 중 한 명이 소리를 지르자 모두 식사를 급히 멈추고 자리를 피한다. 옆 테이블에 있던 손님들도 같은 반응을 보인다.

이 ‘용기 있는’ 쥐는 식당 테이블 위로 올라가더니 훌쩍 뛰어 아래로 다시 내려간다. 바닥을 지나 어디론가 달려가는 쥐를 피하기 위해 한 남성도 덩달아 폴짝 뛰는 모습이다.

하지만 이 레스토랑 주인, 제대로 된 사람은 아닌듯 싶다. 손님들이 당했던 불편함은 아랑곳하지 않고 테이블 위에 있던 냄비만을 바꿔 주는 ‘황당한 서비스’로 모든 것을 다했다고 한다. 음식에 대한 비용을 모두 받은 것은 물론이다.

이후 불쾌함을 가지고 떠났던 고객들은 당국 관련 부서에 이 사실을 알렸고 해당 부서 직원은 이 곳이 여러 부분에 있어 결격 사유가 있음을 발견했다고 한다. 결국 고객들은 지불한 음식값을 모두 환불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음식 맛이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서비스는 영 아닌 듯 하다.



사진 영상=World News & Analysis/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