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한 큐에 끝내버린 포켓볼 당구 女神, 알고보니···

한 큐에 끝내버린 포켓볼 당구 女神, 알고보니···

박홍규 기자
입력 2018-04-18 15:47
업데이트 2018-04-18 15:4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포켓볼 당구 게임을 ‘한 큐’ 만에 끝내버린 중국의 한 여성 모습(유튜브 영상 캡처)
포켓볼 당구 게임을 ‘한 큐’ 만에 끝내버린 중국의 한 여성 모습(유튜브 영상 캡처)

게임을 ‘한 큐’ 만에 끝내버린 당구 여신 영상이 화제다. 초크칠 한 번 못 묻히고 어이없게 당한 남자친구 표정도 웃음을 자아낸다. 영국 동영상 공유사이트 라이브릭이 지난 17일(현지시각) 소개했다.

지난 8일 중국 남부 광둥(Guangdong)성 선전(Shenzhen)시에 있는 한 포켓볼 당구장에서 촬영된 영상엔 남자 친구 앞, 하이비(Heibi)라고 알려진 여성이 포켓볼을 치려고 하는 모습이다.

가지런히 모아진 알록달록 15개의 당구공에 집중하며 큐대를 만지작 거리다 힘차게 민다. 그녀가 친 공이 모아진 공에 맞는 순간 모든 공이 6개의 당구대 구멍 속으로 사라진다.

이 모습을 보고 있던 남자친구는 어이가 없어 입만 벌린다. 옆 당구대에 있던 남자 손님조차 아무런 말도 못한 채 멍하게 그녀를 바라본다. 보기드문 신기에 가까운 묘기다.

하지만 이 정도는 아무것도 아니라는 듯한 여자의 표현이 압권이다. ‘놀라운 나의 묘기를 잘 즐겼느냐?’는 듯 가볍게 턱을 올리며 남자친구를 쳐다본다. 지역 소식통에 따르면 이 여성은 3년 이상 포켓볼을 쳐왔다고 한다.


사진 영상=World News & Analysis/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