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부산 데이트 폭력’ 가해자 부모 “남자가 화나면 때릴 수도 있지”…공분 산 인터뷰

‘부산 데이트 폭력’ 가해자 부모 “남자가 화나면 때릴 수도 있지”…공분 산 인터뷰

입력 2018-04-14 15:08
업데이트 2018-04-14 15:0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여자친구가 이별을 요구하자 마구 때리고 옷이 벗겨진 채 쓰러진 여자친구를 질질 끌고 간 ‘부산 데이트 폭력’ 가해자 부모의 인터뷰가 공분을 사고 있다.
부산 데이트 폭력 CCTV 공개돼 공분
부산 데이트 폭력 CCTV 공개돼 공분 이별을 요구하는 여자친구를 폭행, 옷이 벗겨진 채 기절한 여자친구를 엘리베이터로 끌고 가는 남성.
피해자 페이스북
13일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부산 데이트 폭력 가해자의 부모 인터뷰를 공개했다.

가해자 A씨의 부모는 “우리가 진짜 명예 피해자다”면서 “(피해자 B씨가) 우리 아들을 분노하게 만든 부분이 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특히 A씨의 어머니는 “B가 극성을 부리니 때린 것 같다. B의 성질이 보통이 아니다”라면서 피해자 탓을 했다. 또 “감금시켰다는 말에 우리 아들이 나쁜놈이 돼 있는 것이 분하다”면서 “물론 우리 아들이 싸움하다가 못 나가게 한 건 사실이지만, 집에서 묶어놓고 때린 것도 아니고 이게 무슨 감금이냐”고 반발했다.

이어 A씨의 아버지는 “남자가 그럴 수도 있지. 화가 나면 때리고 그럴 수 있는 것 아니냐”고 아들을 오히려 두둔했다.
부산 데이트 폭력 가해자 부모 인터뷰
부산 데이트 폭력 가해자 부모 인터뷰 부산 데이트 폭력 가해자 부모 인터뷰가 공분을 사고 있다.
SBS 궁금한 이야기 Y
부산 데이트 폭력 사건은 지난 3월 22일 A씨가 이별을 요구한 여자친구를 마구 때리고, 자신의 집에 끌고 가 감금한 뒤 폭행한 사건이다. 당시 A씨가 옷이 벗겨진 채 쓰러진 여자친구를 질질 끌고 엘리베이터에 타는 CCTV 영상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이 더욱 크게 공분했다.

A씨는 지난달 26일 감금치상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 피해자 B씨는 큰 부상을 당해 현재 병원 치료 중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