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사벽’ 머슬마니아 어벤저스 최규진, ‘구혜선 피트니스에 데뷔한 줄~’

입력 : ㅣ 수정 : 2018-04-04 16:03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지난 3일 경기도 안양의 한 스튜디오에서 ‘넘사벽’ 몸매로 유명한 머슬마니아 어벤저스 4인방 이소희, 최규진, 오유미, 허고니의 헬스 남성지 ‘맥스큐’의 화보촬영이 진행됐다.



이소희는 2012년 머슬마니아 라스베거스 세계대회에서 피규어 1위와 비키니 2위를 수상한 머슬마니아 1세대이자 원조 ‘머슬퀸’으로 유명하다.


2016년 상반기 머슬마니아 국내대회에서 모델과 미즈 비키니 종목 클래식 부문에서 2관왕을 차지한 최규진은 같은 해 마이애미 세계대회에서 미즈비키니 쇼트 5위를 차지하며 세계적인 피트니스 모델로 인정받았다. 특히 최규진은 영화배우 구혜선과 똑 닮은 외모로 ‘피트니스계의 구혜선’, ‘구혜선의 도플갱어’로 불리며 화려한 용모를 자랑하고 있다.

S 전자 머슬퀸으로 유명한 오유미는 2017년 머슬마니아 싱가폴 아시아 대회에서 모델과 미즈비키니 종목에서 2관왕을 차지했고, 허고니는 2017년 머슬마니아 라스베거스 세계대회에서 미즈비키니 쇼트 3위를 차지하며 한국 피트니스의 위상을 높이기도 했다.

한편 새로운 라이징스타를 발굴하는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 상반기 대회는 오는 4월 27~28일 양일간 건국대학교 새천년홀에서 개최되며, 아시아 대회로 진행된다.

스포츠서울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