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풀빌라 갖춘 제주 월정리 해변 앞 ‘월정에비뉴’, 분양 완료 임박

입력 : ㅣ 수정 : 2018-03-30 11:23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월정에비뉴는 월정리의 심장부인 해안가 바로 앞에 위치한다. 걸어서 오갈 수 있는 가까운 곳에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이 들어선다.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월정에비뉴는 월정리의 심장부인 해안가 바로 앞에 위치한다. 걸어서 오갈 수 있는 가까운 곳에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이 들어선다.

제주 최초 문화복합테마상가 월정에비뉴의 분양 마감이 임박했다.

올 7월 준공을 앞두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찾는 사람들이 월정리로에 모여든 탓이다. 바로 옆에는 제주 최초 먹자타운 머먹젠을 끼고 있어 올 여름 제주도에서 가장 핫한 곳이 될 것이라는 게 관계자의 말이다.

월정리해변은 에메랄드 빛 바다색으로 유명하다. 국내에서 보기 힘든 맑고 이국적인 바닷물로 많은 관광객을 끌고 있다. 해안가를 따른 드라이브 코스도 유명하지만 최근 카페거리가 조성되면서 더 많은 관광객들이 월정리를 방문하고 있다.

월정에비뉴는 월정리의 심장부인 해안가 바로 앞에 위치한다. 걸어서 오갈 수 있는 가까운 곳에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이 들어선다. 지하 1층은 푸드트럭존과 야외 썬큰 공연장 등이 들어서며, 지상 1·2층은 프랜차이즈 레스토랑과 라운지펍, 브런치카페, 오션뷰의 푸드라운지뿐만 아니라 약국입점이 확정되어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3층은 인피니티 풀을 갖춘 최고급 숙박시설이 운영될 예정이다.

건물의 전 층은 상가의 질을 유지하기 위해 서비스부터 시설까지 건축주가 대표로 있는 시행사 ‘월드산업개발’이 직접 총괄 관리할 계획이다. 방문객 유입을 위한 SNS 온라인 마케팅, 이벤트 프로모션까지 직영으로 운영할 예정으로, 분양 후 관리 소홀에 대한 걱정도 덜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몇 년 새 10배 이상 오른 땅값과 인근 제주 제2공항 신설 계획, 제주 동쪽 관광지에 인접한 지리적 특성 등으로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도 월정에비뉴만의 강점이다.

시행사인 월드산업개발 관계자는 “월정에비뉴는 향후 제주도의 해운대처럼 변해갈 가능성이 가장 큰 곳”이라며 “직영운영의 안전성과 빠른 입지 선정으로 인한 성공을 기대한다면 월정에비뉴가 가장 적합한 물건”이라고 강조했다.

상가는 현재 1층 콘크리트 타설까지 진행되었으며 오는 여름, 완공 후 곧바로 오픈을 앞두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정에비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건강나누리캠프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