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문신 시술받던 여성, 충격 반전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몸에 문신 시술을 받던 여성이 사실은 남자였다는 반전 결말이 담긴 영상이 누리꾼 사이에서 인기다. 이 영상은 지난 21일 ‘ViralHog’ 유튜브 채널에 띄워졌다.

영상은 문신 시술대에 엎드린 한 여성을 시술하는 타투사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여성은 문신 바늘이 몸에 닿을 때마다 고통을 야릇한 소리로 표현한다. 시술사는 그런 여성의 반응이 영 못마땅하다는 듯 줄곧 인상을 쓴다.

반복되는 통증 호소에 화가 난 시술사가 결국 여성의 엉덩이를 바늘로 찌르는 순간, 그녀의 정체가 드러난다. 긴 머리를 한 채 엎드려 있던 여성이 벌떡 일어나서 가발을 벗어 던진 것이다. 여성 속옷까지 입고 있던 그녀가 실제로는 남성이었던 것. 그의 반응을 지켜보던 이들이 한바탕 웃음을 터뜨리는 것으로 영상이 마무리된다.

이 영상은 몇 해 전 베트남 호치민에서 촬영된 것으로,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 알려지며 관심을 끌었다.

영상을 게재한 이는 “때로는 재미를 위해 짓궂은 장난을 생각한다“며 영상을 찍은 의도를 전했다.

사진 영상=ViralHog/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