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차량 저수지 추락…식사하던 경찰이 물 속 뛰어들어 구조

차량 저수지 추락…식사하던 경찰이 물 속 뛰어들어 구조

입력 2018-03-20 07:18
업데이트 2018-03-20 07:1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차량이 저수지에 추락해 승객들이 목숨을 잃을 뻔한 순간에 경찰과 시민들이 물 속에 뛰어들어 이들을 구조해냈다.
이미지 확대
차량 저수지 추락…경찰·시민이 구조
차량 저수지 추락…경찰·시민이 구조 19일 낮 12시 25분께 경남 창원시 주남저수지에 카니발 승용차가 빠졌다. 경찰이 저수지로 뛰어들어 구조활동을 하는 모습. 2018.3.19
경남지방경찰청 제공=연합뉴스
19일 낮 12시 38분쯤 경남 창원시 의창구 동읍 주남저수지에 30~40대 여성 6명이 탄 카니발 승합차량이 3m 깊이의 저수지 물 속에 빠졌다.

사고 직후 여성 4명은 빠져나왔지만, 2명이 차 안에 갇혀 빠져나오지 못한 상태였다.

사고 차량이 빠진 곳은 인근 식당 주차장 근처였다. 당시 식당에서 식사 중이던 경남 창원서부경찰서 소속 김종호 여성청소년과장과 심형태 경비교통과장, 이종택 수사과장 등은 식당 밖에서 웅성거리는 소리를 듣고 밖으로 나왔다.

이미 차량은 물 속에 있었고, 먼저 빠져 나온 여성들이 차 안에 2명이 더 있다며 구조를 요청했다.

시민 1명과 경찰 3명은 저수지로 뛰어들어가 잠수, 차 안에 있던 2명을 구해냈다.

물에 빠졌던 여성 6명은 신고를 받고 출동한 119구조대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후송됐다. 생명에는 큰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물에 빠진 사람들은 댄스학원 원장과 수강생들이었다. 경찰은 식당 주차장에 주차하는 과정에서 운전 미숙으로 차량이 저수지로 추락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 중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