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박수현 충남지사 예비후보측 “내연녀 공천의혹 사실무근”

박수현 충남지사 예비후보측 “내연녀 공천의혹 사실무근”

입력 2018-03-07 17:35
업데이트 2018-03-07 17:3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박수현 전 청와대 대변인이 5일 충남도청 1층 로비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충남도지사 선거 출마를 밝히고 있다.  연합뉴스
박수현 전 청와대 대변인이 5일 충남도청 1층 로비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충남도지사 선거 출마를 밝히고 있다.
연합뉴스
박수현 충남지사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측이 ‘내연녀 공천’ 의혹을 제기한 페이스북글과 관련 보도가 사실무근임을 밝히며 법적 대응하겠다는 방침을 밝혔다.

박수현 예비후보 캠프의 맹창호 대변인은 “일부 언론이 SNS에 떠돌고 있는 사실이 아닌 게시물을 인용해 박 후보를 비방, 보도하고 있다. 이는 사실이 아님을 분명히 밝힌다”면서 “SNS를 통해 사실과 다른 비방의 글에 법적 대응을 적극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6일 민주당의 충남 공주시 당협 사무국장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A씨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모든 과정을 지켜봤던 당원”이라면서 “2014년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주변 반대에도 당협위원장(박 예비후보)의 권력을 앞세워 내연녀를 충남 공주시 기초의원 비례대표에 공천한 부적절함을 지적한다”면서 후보직 사퇴를 촉구했다.
박수현 충남도지사 예비후보 내연녀 공천 의혹 제기한 최초글
박수현 충남도지사 예비후보 내연녀 공천 의혹 제기한 최초글 지난 6일 더불어민주당의 충남 공주시 당협 사무국장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A씨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박수현 충남지사 예비후보의 ‘내연녀 공천 의혹’에 대해 제기한 글. sns 캡처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