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스켈레톤 윤성빈, 맨유로부터 ‘YUN 2018’ 유니폼 선물 받아

스켈레톤 윤성빈, 맨유로부터 ‘YUN 2018’ 유니폼 선물 받아

신성은 기자
입력 2018-03-05 16:32
업데이트 2018-03-05 16:3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스켈레톤 황제’로 등극한 윤성빈(24?강원도청)이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한테서 유니폼 선물을 받았다. 사진은 윤성빈이 자신의 성을 영문으로 표기한 ’YUN’과 ’2018’이라고 적힌 빨간색 축구 유니폼 상의를 든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윤성빈 인스타그램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스켈레톤 황제’로 등극한 윤성빈(24?강원도청)이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한테서 유니폼 선물을 받았다. 사진은 윤성빈이 자신의 성을 영문으로 표기한 ’YUN’과 ’2018’이라고 적힌 빨간색 축구 유니폼 상의를 든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윤성빈 인스타그램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스켈레톤 황제’로 등극한 윤성빈(24·강원도청)이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한테서 유니폼 선물을 받았다.

윤성빈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드 트래퍼드에서 온 선물’이라는 설명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윤성빈은 자신의 성을 영문으로 표기한 ‘YUN’과 ‘2018’이라고 적힌 빨간색 축구 유니폼 상의를 든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올드 트래퍼드는 맨유의 홈 구장이다.

윤성빈은 맨유의 열렬한 팬이다.

윤성빈이 평창올림픽 남자 스켈레톤 경기에서 압도적인 기량을 과시하며 금메달을 목에 걸자 맨유는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한글로 “윤성빈 선수가 그간 흘린 땀과 눈물이 값진 결실로 이어졌네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팬이기에 더욱 자랑스럽습니다!”라고 축하하기도 했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