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고, 지역 총판·대리점 모집 “퍼스널 모빌리티 시장 선두될 것”

입력 : ㅣ 수정 : 2018-02-28 16:00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퍼스널 모빌리티 전문 유통 기업 ㈜디디고는 세계적인 퍼스널모빌리티 브랜드인 segway-ninebot과 국내 수입총판계약을 맺고 2018년도에 함께 판매할 총판·대리점 모집에 나섰다.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퍼스널 모빌리티 전문 유통 기업 ㈜디디고는 세계적인 퍼스널모빌리티 브랜드인 segway-ninebot과 국내 수입총판계약을 맺고 2018년도에 함께 판매할 총판·대리점 모집에 나섰다.

퍼스널 모빌리티(PM : Personal Mobility)가 차세대 교통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2016년 퍼스널 모빌리티 국내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새로운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판매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퍼스널 모빌리티 시장의 성장은 앞으로도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다.

1인용 이동수단으로 각광 받고 있는 퍼스널 모빌리티는 일반적으로 1인용 이동수단인 전동킥보드와 전동보드(전동휠), 전동스쿠터, 전기 자전거, 초소형 전기차 등이 이에 속한다. 도로교통법상으로는 원동기장치자전거 중 최고 속도 시속 25㎞ 미만, 중량 30㎏ 미만의 개인형 이동수단을 말한다.

최근에는 주행 거리가 늘어난 제품이나 30만 원대 저가 전동휠이 출시되는 등 퍼스널 모빌리티 시장의 경쟁력이 향상되고 있다. 이에 최근 다양한 퍼스널 모빌리티들을 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

퍼스널 모빌리티 전문 유통 기업 ㈜디디고는 세계적인 퍼스널모빌리티 브랜드인 segway-ninebot과 국내 수입총판계약을 맺고 2018년도에 함께 판매할 총판·대리점 모집에 나섰다. 세계적인 브랜드 제품으로 퍼스널 모빌리티 시장의 선두가 되겠다는 각오다.

㈜디디고와 함께하는 나인봇은 배터리 완충 시간을 단축하고 주행가능 거리는 최대한 멀리 주행할 수 있는 뛰어난 가성비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나인봇의 전동킥보드 ES1과 ES2, 자이로휠인 나인봇 미니라이트와 플러스 등이 공식 런칭을 앞두고 있다.


나인봇과 함께 존바이시클, 패더비 등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프리미엄 전동 킥보드인 존바이시클은 안정감 있는 승차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전동 스케이트 보드 패더비는 무선 리모컨을 이용해 가속 및 제동을 제어할 수 있어 인기가 좋다.

㈜디디고 관계자는 “총판을 먼저 모집하고, 총판이 선정된 곳을 위주로 대리점 신청을 받을 계획”이라며 “지역 선택은 접수 시 신청할 수 있으며 심사를 거쳐 최종 총판·대리점을 선정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