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오토바이 탄 철부지 커플의 ‘악’ 소리는 결말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오토바이를 타고 위험한 장난을 치던 커플의 아찔한 결말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1일 ViralHog 유튜브 채널은 지난 19일 베트남 띠엔장(Tien Giang)성에서 촬영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오토바이를 탄 남녀 커플 모습으로 시작한다. 안전모와 같은 보호 장비를 갖추지 않은 상태로 오토바이를 타는 이 커플은 갑자기 앞바퀴를 들더니 곡예 주행을 시도한다.

좁은 도로에서의 위험한 운전도 모자라 이 철부지 커플은 고개와 몸을 돌려 뒤따라오는 일행과 이야기를 주고받기도 한다.


하지만 커플이 웃고 즐기는 건 딱 여기까지다. 운전대를 잡은 남성이 다시 앞바퀴를 드는 순간, 오토바이가 균형을 잃고 길옆 고랑으로 곤두박질 치는 사고가 발생한다.

영상을 게재한 이는 “집에 오는 길에 우스꽝스러운 모습을 포착했다”고 소개했다. 하지만 사고를 당한 영상 속 커플에 대한 추가 언급이 없어 부상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

사진 영상=ViralHog/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