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트럼프 장남 아파트에 의문의 백색가루 배달 ‘소동’

트럼프 장남 아파트에 의문의 백색가루 배달 ‘소동’

이혜리 기자
입력 2018-02-13 09:29
업데이트 2018-02-13 09:2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장남 트럼프 주니어의 부인이 거주하는 뉴욕 아파트에 의문의 백색 가루가 배달돼 경찰이 출동하는 소동이 벌어졌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장남 트럼프 주니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장남 트럼프 주니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러시아 스캔들’의 핵심으로 떠오른 가운데 그의 장남 트럼프 주니어가 상원에서 이와 관련한 증언을 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자료=AP 연합뉴스
NBC방송을 비롯한 미국 언론들이 12일(현지시간) 트럼프 주니어의 부인 바네사 트럼프가 거주하는 뉴욕 맨해튼의 아파트에 의문의 봉투가 배달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수신인이 트럼프 주니어로 된 봉투에는 백색 가루가 들어있었고 봉투를 개봉하면서 바네사를 포함해 3명이 노출됐다.

이들은 곧바로 911에 의문의 백색 가루에 노출됐다며 도움을 요청했고, 뉴욕 경찰이 위험물 처리반과 응급요원들과 함께 출동했다.

뉴욕 경찰은 만일의 사태에 대비, 예방 차원에서 바네사 등에 대해 응급조치를 하고 병원으로 옮겼다. 백색 가루는 일단 무해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더욱 정밀한 조사가 진행 중이다.

트럼프 대통령의 개인 변호사인 마이클 코언은 “이런 위험하고 무모한 행동은 정치적 견해차를 넘어서는 것”이라면서 정치적 반대파에 의한 소행 가능성을 시사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