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손님’의 전 마라톤 선수 이봉주와 그의 장인이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선수들에게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이봉주 장인 김영극<br>사진=SBS
이봉주 장인 김영극
사진=SBS
9일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이하 평창올림픽)이 개막한 가운데, SBS 예능 ‘백년손님’에 출연 중인 전 마라톤 선수 이봉주(49)와 그의 장인 김영극이 선수들을 응원했다.

SBS 공식 올림픽 SNS 계정에는 ‘백년손님’ 이봉주와 바나나 장인의 응원 영상이 소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이봉주는 “강원도민으로서 우리 선수들에게 한 마디 해달라”고 장인에게 요청했다. 이에 장인 김영극은 “대한민국 선수들! 건강하고 메달 많이 따와라~”라고 당부했다.

김영극은 이어 사위인 이봉주에게 “건강하고 복 많이 받아라”라며 새해 덕담을 덧붙였다.

한편 이봉주는 이번 평창올림픽 성화주자로 나서기도 했다.

이봉주는 앞서 1988년 서울 올림픽, 2002년 솔트레이크 올림픽, 2004년 아테네 올림픽에서도 성황봉송 주자로 나선 바 있다. 이후 약 14년 만에 불을 밝혔다.

그는 성화주자로 발탁된 뒤 “처가가 강원도다. 강원도 평창에서 올림픽이 열리는 만큼 장인어른과 성화 봉송을 하고 싶다”는 뜻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아쉽게도 장인과 함께 뛰지는 못 했고, 이 장면은 ‘백년손님’을 통해 공개됐다.

이에 장인 김영극은 “강원도민으로서 평창에서 올림픽이 개최되는 것만으로도 자랑스럽다. 선수들이 사고 없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맘껏 발휘하길 바란다”라는 소망을 전했다.

한편 두 사람이 출연하는 ‘백년손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이날 방송은 올림픽 중계로 인해 결방, 오는 17일 방송을 이어간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