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 무대에 오른 소감을 전했다.
그룹 볼빨간사춘기 안지영<br>사진=안지영 인스타그램
그룹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사진=안지영 인스타그램
9일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 무대에 오른 그룹 볼빨간사춘기 멤버 안지영(24)이 이날 소감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안지영은 강원도 평창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에서 가수 전인권, 이은미, 국카스텐 하현우와 함께 무대에 섰다.

네 사람은 가수 존 레논의 ‘이매진(Imangine)’을 부르며 평화의 무대를 꾸몄다. 네 사람은 각기 다른 자신만의 음색으로 멋드러진 화음을 만들어내 많은 듣는 이에 감동을 줬다.

안지영은 무대가 끝난 뒤 자신의 SNS에 소감을 전했다. 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파이팅”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평창 로고가 새겨진 패딩 점퍼를 입은 안지영의 모습이 담겼다. 안지영은 윙크를 하며 밝은 표정을 지어보였다.

이를 본 네티즌은 “수고 많았어요!”, “큰 무대인데 긴장하지 않고 잘해줘서 고마워요”, “노래도 진짜 잘 부르시고, 멋졌습니다”, “20대 대표 여가수로서 전 세계에 퍼뜨린 청아한 목소리 아주 좋았습니다. 굿”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지영이 소속된 그룹 볼빨간사춘기는 지난달 10일 신곡 ‘#첫사랑’을 발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