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KBS2 일요일 밤 9시 20분) 이번주 개그콘서트는 평창동계올림픽 특집으로 꾸며진다. ‘아무 말 대잔치’는 등장하는 모든 개그맨들이 동계올림픽 선수로 변신해 맥락 파괴의 아무 말 대표 선수들과 그들을 중계하는 박영진·장기영의 위트 넘치는 만담이 어우러진다. 박소영은 피겨 스케이팅, 송준근은 컬링? 등으로 분장해 예상치 못한 반전 웃음을 줄 예정. ‘피겨 여왕’ 김연아 패러디부터 김성원과 방청객이 즉흥적으로 스키점프를 연출하는 등 커플 퍼포먼스까지 펼쳐진다.

■더유닛(KBS2 토요일 밤 9시 50분)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로 시작한 더유닛이 마지막 무대를 남겨 두고 있다. 일산 킨텍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마지막 방송에서는 36명의 참가자 가운데 유닛B, 유닛G 최종 멤버 18명을 선발해 새로운 아이돌 유닛이 탄생한다. 시청자들은 생방송 문자 투표로 자신이 응원하는 남녀 멤버 1명씩에게 표를 행사할 수 있다.

■이방인(JTBC 토요일 오후 4시 40분) 아이돌 ‘원더걸스’ 출신의 선예가 가슴이 뭉클해지는 가족사를 공개한다. 아이들 없이 둘만의 데이트에 나선 선예·제임스 부부는 연애시절 갔던 첫 데이트 장소를 6년 만에 방문하는데, 선예는 어린 시절 할머니와의 이야기를 조심스레 꺼낸다. 선예는 “일찍 돌아가신 부모님 대신 할머니가 엄마처럼 길러주셨다”고 고백하고 할머니가 돌아가시기 전 유언으로 선예·제임스 부부에게 남긴 말을 털어놓으며 눈물을 흘린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