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코미디언 박나래가 기안84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박나래 기안84<br>사진=KBS2
박나래 기안84
사진=KBS2
8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는 코미디언 박나래(34)가 출연해 입담을 펼쳤다.

이날 박나래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기안84(35·김희민)와의 관계를 언급,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출연진은 지난 MBC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받으면 기안84와 결혼하겠다”라고 한 박나래의 파격 공약에 대해 물었다.
이에 박나래는 “대상에 대한 기대를 안 했기 때문에 나도 모르게 나온 얘기다”라며 “기안84에게는 미안했다. 미리 얘기가 된 것도 아니고 갑작스러운 발언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순간 대상을 받으면 진짜 결혼해야 하나 싶긴 했다”며 본인 스스로도 당황스러웠다고 털어놨다.

한편 ‘해피투게더3’ MC이자 ‘나 혼자 산다’ 멤버인 전현무는 박나래와 기안84의 관계에 대해 “처음에는 방송용인지 알았다. 그런데 자꾸 사적으로 만난다. 우리도 진짠가 싶다”고 말했다.
이에 잠시 망설이던 박나래는 “기안84가 정말 괜찮은 사람이더라. 그분이 나에 대한 마음이 있는데 굳이 밀어낼 생각이 없다”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열린 결말을 갖고 있다”고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그러면서 “내가 보기엔 (기안84도) 나한테 마음이 있는 것 같다”고 재차 강조했다.

이를 본 시청자는 크게 환호했다. 시청자는 방송 이후 SNS 등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박나래 올해 시집가자”, “기안84랑 박나래 은근 잘 어울림. 미리 축하해용”, “아 역시 박나래 쿨하고 넘 멋져”, “나래 언니 올해는 국수 먹읍시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KBS2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