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돌이로 알려진 방송인 김생민이 명품 옷을 구매한 적이 있다고 털어놔 놀라움을 줬다.
8일 오후 방송된 MBN ‘리얼마켓토크, 카트쇼’(이하 ‘카트쇼’)에는 방송인 김생민(46)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생민은 “충동구매는 하지 않는다”면서 “명품 옷과 신발 등을 산 적이 있다”고 밝혀 주의를 집중시켰다.

그는 “3년 정도 따라다니던 모임이 있었다. 방송국 PD, 디자이너 등이 속해 있는 모임이었다. 좋아하는 PD가 있어 따라다니다 그 모임에 들어갔다”며 명품 옷을 구입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이어 “슈퍼스타들이 모이는 행사장에서 80% 세일하는 명품 옷과 신발을 샀다”며 “정우성, 이정재, 엄정화 등이 있었다”고 전했다.

김생민은 “그러다 옆 사람을 우연히 봤는데 양말도 명품을 신고 있었다. ‘양말까지 명품을 사야 하냐’고 물었더니, ‘당연히 그렇다’고 답하더라. 그때부터 (그 모임에) 안 다녔다. 못 쫓아가겠더라”라며 당시 있었던 일을 털어놨다.

이에 출연진은 “아직도 가지고 있느냐”고 물었고, 김생민은 “십몇 년 동안 아끼다가 단 세 번 정도 착용했다”며 “지난 시상식에 참석했을 때도 입었다”고 말했다.

한편 김생민은 지난달 KBS2 ‘김생민의 영수증’을 통해 “한때는 ‘명품족’이었다. 13년 전 양복, 구두, 넥타이까지 명품으로 풀 착장을 하고 다녔다”고 밝힌 바 있다. 이어 “명품은 한 번 사면 20년은 입는다”고 덧붙이며, 어김없이 짠돌이 면모를 보였다.

사진=MBN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