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여학교 졸업식에 깜짝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희철 김소혜<br>사진=김소혜 공식 팬카페
김희철 김소혜
사진=김소혜 공식 팬카페
7일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36)이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경기여자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했다. 후배 가수 아이오아이(I.O.I)멤버 김소혜(20)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다.

이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우주 대스타 김희철이 동생 김소혜와 약속을 지키기 위해 경기여자고등학교 졸업식 방문”, “학교 졸업식 갔다가 김희철 본 사연”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이를 인증하는 사진과 영상도 포함됐다.

커뮤니티에 올라온 목격담에 따르면 아이오아이 김소혜는 졸업식이 열린 학교에서 친구들과 사진을 찍고 있었고, 이때 선배 가수 김희철이 깜짝 등장했다.
김소혜 졸업식<br>사진=Shye 유튜브 페이지
김소혜 졸업식
사진=Shye 유튜브 페이지
사진=김소혜 공식 팬카페
사진=김소혜 공식 팬카페
김희철 김소혜<br>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김희철 김소혜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갑작스러운 그의 등장에 김소혜는 놀라면서 기뻐했고, 김희철은 김소혜에게 선물로 보이는 쇼핑백을 건넸다. 김희철은 김소혜의 졸업을 함께 축하하며 사진을 찍었다.

이를 본 네티즌은 “김소혜 어깨 으쓱했겠다. 진짜”, “아니 오빠가 거기서 왜 나와? 역시 우주 대스타”, “의리 짱! 소혜 졸업 축하해”, “김희철 역시 쿨하다. 멋져”, “의리 보스 김희철. 앞으로도 변치 마요. 현실 남매. 소혜 졸업 축하”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앞서 김희철은 지난달 종영한 SBS 예능 ‘게임쇼 유희낙락’을 통해 김소혜와 친분을 쌓았다. 두 사람은 현실 남매 같은 모습으로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다.

이 방송에서 김소혜는 “졸업식 때 함께 출연한 MC들이 왔으면 좋겠다”는 소망을 밝힌 바 있다. 이에 김희철은 김소혜와 약속을 지키기 위해 이날 졸업식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졸업한 김소혜는 대학 진학을 포기, 연기와 예능 등 활발한 연예계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