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턴’ 배우 고현정이 드라마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고현정 측이 제작진과 시청자에 거듭 사과했다.
8일 SBS 드라마 ‘리턴’에 출연한 배우 고현정이 제작진과의 불화로 결국 하차하게 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고현정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 측은 이날 오전 공식 입장을 발표, “드라마 제작 과정에서 연출진과 거듭되는 의견 차이가 있었고, 이를 최대한 조율에 해보려는 노력에도 간극을 좁힐 수 없었다”며 “누구의 잘잘못을 따지기보다는 드라마 특성상 어떤 한 사람이 문제라면 빠지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해 SBS 하차 통보를 받아들인다”고 전했다.

고현정의 하차로 이번 파문은 일단락되는 듯 했으나, 시청자는 제작진과 고현정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한 제대로 된 해명을 요구했다.

상황이 이렇자 소속사 측은 한 매체를 통해 다시 한번 입장을 정리했다.

아이오케이 컴퍼니 박영기 이사는 이날 연합뉴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고현정이 현재 많이 괴로워하고 있다. 시청자와 제작진에 너무 미안해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앞서 자료에서도 밝혔듯 그간 제작진과의 의견 차를 좁히기 힘들었다. 고현정은 본인 하나가 문제라면 드라마에서 하차하는 게 맞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고현정이 ‘리턴’을 하면서 여러 가지로 마음고생이 심했다. 연기력 논란도 처음으로 제기됐고, 제작진과 의견이 충돌하기도 했다”면서 “그렇다고 해도 드라마 중도 하차는 상상도 못 했던 일인데, 일이 이렇게 돼 굉장히 괴로워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박영기 이사는 “고현정은 이번 사태에 더는 말하지 않을 것”이라며 “드라마에 피해를 끼친 것을 미안해하고 있고, 드라마가 잘 마무리되길 바라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전날 한 매체는 고현정이 SBS 드라마 ‘리턴’을 연출하는 주동민 PD와 크게 다툼을 벌인 뒤 촬영 거부를 선언했다고 보도했다. 이 과정에서 고현정이 PD를 폭행했다는 주장까지 제기되며 논란이 커졌다. 이후 SBS 측은 고현정의 드라마 하차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사진=SBS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