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서준이 평소 절친한 사이인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와 여행을 떠났다.
tvN ‘윤식당2’로 인기 고공행진 중인 배우 박서준(31·박용규)이 바쁜 일정 속에 우정 여행을 다녀왔다.

6일 박서준은 SNS를 통해 여행 사진을 공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박서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찍어주신 아주머니 감사합니다. 집에 가자 이제”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탁 트인 바다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세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붉게 진 노을 탓에 얼굴을 자세히 보이지 않았지만 사진 속에는 박서준과 그룹 제국의 아이들 출신 배우 박형식(28), 방탄소년단 뷔(24·김태형)의 모습이 담겼다.

각기 다른 나이의 세 사람은 지난 2016년 방영된 드라마 ‘화랑’으로 인연을 맺었다.
박형식 박서준 뷔
박형식 박서준 뷔


드라마가 끝난 뒤에도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세 사람은 최근 바쁜 일정 중에도 스케줄을 맞춰 여행을 다녀온 것으로 전해졌다.

이를 본 네티즌은 “꺄 저도 그 여행에 함께하고 싶습니다”, “이 조합 난 찬성일세”, “이 와 중에 박서준 잘 생긴 거 보소”, “좋은 우정. 보기 좋네요”, “화랑 멤버들 다 모였네. 여행 잘 다녀왔나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서준은 현재 방영중인 tvN ‘윤식당2’에 아르바이트생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박서준 인스타그램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