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가 가족사를 공개한 가운데, 신동이 선미와 관련된 기억을 꺼내 눈길을 끌었다.
지난 5일 방송된 OLIVE ‘토크몬’에서는 가수 선미가 가족사를 이야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선미는 편찮으셨던 아버지와 두 동생들을 위해 연예인이 되겠다고 결심했다고 말했다. 이후 JYP 연습생이 된 그는 연습생 생활로 바쁜 탓에 아버지의 투정 섞인 문자에 답장을 하지 못했다. 결국 아버지는 딸의 답장을 받지 못하고 돌아가셨고, 선미는 이에 대한 미안한 마음이 남아있다고 고백했다.

이날 신동은 선미의 이야기를 들으며 눈물을 흘렸다. 그는 “선미에 대해 오해가 있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신동은 “초등학교 5학년 시절, 오디션을 보러 다닐 때 저도 같이 보러 다녔다. 당시 저는 20살이었다. 같이 오디션을 보고 나오는데 선미가 너무 어리니까 제가 지하철역까지 데려다줬다. 제가 나름 오빠니까 ‘넌 어떤 가수가 되고 싶어?’ 이런 질문들을 했다. 하지만 대답도 잘 안 하고, 까칠했던 것으로 기억난다”며 과거 이야기를 꺼냈다.

신동은 “지하철 플랫폼으로 내려간 선미는 맨 끝 벽에 서 있었다. 전 그 모습이 아직도 생각이 난다. 그 때 생각으로는 굉장히 어두운 친구라고 생각했다. 사실 데뷔 직후에도 밝진 않았던 것 같다. 그런 기억들이 이제야 퍼즐처럼 맞춰지면서 (오해를 했던 게) 미안했다”고 말했다.

사진=OLIVE ‘토크몬’ 방송 캡처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