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 고장환이 배우 조인성에게 다시 한 번 사과했다.
1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 훅 들어온 초대석 코너에는 코미디언 고장환이 출연했다.

이날 고장환은 배우 조인성에게 재차 사과의 뜻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고장환은 “조인성 형한테 진심을 전하고 싶다”라며 “군대에 있을 때 한 달 동안 정말 저를 잘 챙겨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용서를 비는 수밖에 없다. 근데 형이 용서를 해주셨다고 들었다”고 덧붙였다.

이에 진행자인 지석진은 “무슨 잘못은 한 것이냐”라고 물었고, 고장환은 “또 밝혀야 하나”라며 난감해 했다.

앞서 고장환은 지난 1월 17일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조인성과 군 시절 함께한 인연을 언급했다.

그는 이날 방송에서 “전역 이후 조인성과 연락이 닿질 않는다”고 밝혀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고장환은 “상위 5~10%만 만들어준다는 신용카드가 있는데, 아는 지인이 있으면 소개해달라는 요청에 조인성 연락처를 알려줬다. 대신 내가 소개시켜줬다는 말은 하지 말라고 했다”면서 “그런데 얼마 지나지 않아 조인성에게 연락이 왔다. ‘혹시 내 번호 알려줬니?’라고 말하는데 목소리가 마치 영화 ‘비열한 거리’ 목소리 톤이었다. 조인성이 ‘장환아, 우리 사이가 그 정도까지는 아니잖니’라고 말했다”며 당시 있었던 일을 설명했다.

그는 조인성에게 장문의 사과 문자메시지를 보냈지만 몇 년 째 답장을 받지 못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 같은 내용이 방송되면서 일부 시청자는 고장환의 발언이 부적절했다고 지적했다.

시청자들은 “그 자리에 없는 연예인 얘기는 자제했으면 좋겠다”, “괜히 조인성만 인성 나쁜 것처럼 보이게 왜 저런 말을 할까. 사과는 개인적으로 하지”, “조인성 입장도 좀 생각했으면 좋겠다”며 불편한 기색을 내비쳤다.

사진=MBC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