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미인별전(KBS1 토요일·일요일 밤 9시 20분) 안방극장에 전통춤과 뮤지컬 안무가 결합된 새로운 형식의 뮤지컬 드라마가 찾아온다. 신년특집 2부작 드라마 ‘조선미인별전’은 조선시대 최초로 열린 미인선발대회에서 ‘꽃선비’ 규헌(여원)과 남사당패 무희 소혜(김나니)의 춤 대결이 펼쳐진다. 화려한 한복과 함께 ‘조선의 아이돌’ 규헌의 단독무, 규헌과 소혜가 함께 선보일 궁중정재, 그리고 미인군단의 칼군무까지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다채로운 전통춤들을 감상할 수 있다. 얼굴팩을 하면서 다리살을 빼는 ?행동까지도 ?하나의 춤으로 승화시킨 이색 군무가 시청자들에게 깨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SBS 토요일 밤 8시 55분) 연기자로서 제2의 인생을 펼치고 있는 라라(도지원)에게 갑작스레 내려진 뇌암 4기 판정. 의사는 라라에게 수술 성공 확률이 낮다고 말한다. 딸 도나(정유미)의 첫 연출 데뷔작의 주인공으로 뽑혔던 라라는 마지막 소원으로 ?딸의 작품에서 혼신의 연기를 펼치고 싶다고 밝힌다.

■아는 형님(JTBC 토요일 밤 8시 50분) 무술년 첫 전학생으로 가수 엄정화가 출연한다. 엄정화는 사랑스럽고 애교 넘치는 모습과 댄싱퀸으로서의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 준다. 또 모든 형님들이 깜짝 놀랄 만한 에피소드를 폭로하며 ‘형님 저격수’로 나선 동시에 강호동에게 고마움도 전한다. 엄정화는 ?강호동이 건넨 응원의 말에 힘입어 신곡 발표 후 다시 활발하게 활동을 할 수 있게 됐다는 후문이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