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지오, 배우 최예슬과 열애…“정말 행복합니다”

입력 : 2018-01-03 10:11 ㅣ 수정 : 2018-01-03 10:11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그룹 엠블랙의 지오(31)가 배우 최예슬(24)과 연인 사이라며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최예슬과 지오(오른쪽).  지오 인스타그램 캡처=연합뉴스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그룹 엠블랙의 지오(31)가 배우 최예슬(24)과 연인 사이라며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최예슬과 지오(오른쪽).
지오 인스타그램 캡처=연합뉴스

그룹 엠블랙의 지오(31)가 배우 최예슬(24)과 연인 사이라며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지오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장 평범한 저의 모습으로 살아갈 때 인연이 된 사람이 최예슬”이라며 “많은 것을 인정해주고 배려해주는 사람”이라고 밝혔다.

이어 “저는 정말 행복하다. 이 행복은 저를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해피 바이러스가 되어 전해지리라 믿는다”며 “축하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그는 또 “큰 명성을 얻거나 원하는 만큼의 성과를 이뤄내진 못했지만 2007년 데뷔 후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활동해 오며 많은 일을 겪었다”며 “그중 절실히 느낀 것은 진짜 내 사람을 곁에 두기가 참 어렵다는 것이었다. 일, 사랑, 친구 모든 면에서 필요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강박감이 들었고, 원초적인 저의 모습을 인정해주는 사람은 극히 드물었다”며 그렇게 지낼 때 최예슬을 만났다고도 했다.

2007년 그룹 타이키즈로 데뷔해 2009년부터 엠블랙으로 활동한 지오는 2012년 SBS TV 드라마 ‘유령’에 출연해 연기 활동도 했다.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 중으로 2월 소집해제 된다.

최예슬은 SBS TV ‘그 겨울, 바람이 분다’와 MBC TV ‘앵그리맘’, ‘엄마’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으나 지난해부터 작품 활동을 중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연합뉴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2018 수습사원 1차 합격자
    퍼블릭IN 배너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