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낸시랭 남편 왕진진 “장자연 편지 맞다…10대 때 많이 만나”

낸시랭 남편 왕진진 “장자연 편지 맞다…10대 때 많이 만나”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17-12-30 22:08
업데이트 2017-12-30 22:0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방송인 낸시랭과 혼인 신고를 한 왕진진(본명 전준주)은 30일 기자회견을 열어 자신을 향한 각종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낸시랭 왕진진 기자회견
낸시랭 왕진진 기자회견 연합뉴스
왕진진은 배우 장자연의 편지위조 혐의로 유죄판결을 받았던 인물 전준주와 동일인이 맞다고 밝혔다. 자신이 전라남도 강진에서 자랐으며, 전라북도 정읍 출신인 장자연을 10대 때 많이 만났다고 주장했다.

그는 “고(故) 장자연 사건의 진상을 명백하게 밝힐 자료를 관계 기관에 제출할 의사가 있다”면서 장자연이 쓴 편지 원본이라는 종이를 취재진에 보인 뒤 “장자연으로부터 받은 편지가 맞다. 이번만큼은 떳떳하고 제대로 옳은 수사가 이뤄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왕진진은 특수강간 혐의로 복역, 출소 후 전자발찌를 착용 중이라는 보도에 대해서는 명확한 답변을 하지 않았다. 사기·횡령 등의 혐의에 대해서는 “재판에 회부된 부분이 있으나 누가 잘못을 했다, 안 했다는 사법기관에서 밝힐 일이다. 잘못한 것이 있으면 책임지면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왕진진은 “전과자는 떳떳하게 연애하고 결혼하지 말라는 법이 있느냐”고 되물었다. 그는 사실혼 관계의 여성이 있다는 의혹에 대해 비즈니스 관계된 인연으로 만났으며 나이도 많은 누님일 뿐이라고 일축했다.

낸시랭은 “제 남편도 아픈 과거 사연이 있고 저 역시 아픈 가정사가 있고, 진지하게 결혼을 생각하면서 모든 부분을 알게 됐다”라면서 사기성 결혼이 아니라고 강조했다.

김유민 기자 planet@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