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반려견 구하려고 거센 파도에 뛰어든 여성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유튜브 영상 캡처. SWNS TV.

강추위 속 파도에 휩쓸려 익사 위기에 처한 반려견을 목숨을 걸고 구해낸 여성이 화제다.

13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이 여성은 지난 10일 영국 잉글랜드 이스트 서식스 브라이턴의 한 해변에서 반려견과 산책을 하고 있었다. 그런데 돌연 높은 파도가 밀려와 반려견을 휩쓸고 갔다.

여성은 반려견을 구하려고 바다로 뛰어들었다. 영하의 추위에도 조금도 주저하지 않았다. 하지만 높은 파도에 여성 역시도 제대로 몸을 가누지 못했다. 그때 파도가 반려견을 다시 해변 쪽으로 밀었고, 여성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반려견을 구하는 데 성공했다.

당시 현장에 있던 알레산도 인티니(41)는 이 순간을 카메라에 담아 온라인에 공개했고, 영상은 큰 화제가 됐다. 그는 “물속으로 뛰어든 여성은 매우 용감했다”면서 “파도에 휩쓸릴 때는 충격을 받았다. 여성이 운이 좋았던 것 같다”고 말했다.

사진·영상=SWNS TV/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