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우효광 “겨울철 클렌징은 이렇게 하세요”

입력 : ㅣ 수정 : 2017-12-08 10:24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라스’ 신제품 런칭... 김기수 ‘파티 메이크업’ 팁도 소개
비브라스가 신제품 론칭을 위해 지난 2~ 3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개최한 ‘비브라스 리바이브 미 데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비브라스가 신제품 론칭을 위해 지난 2~ 3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개최한 ‘비브라스 리바이브 미 데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겨울이 성큼 다가왔다. 얼굴을 얼얼하게 만드는 찬바람에 노출되는 시기 피부관리가 늘 걱정이다.

이런 시기엔 적절한 피부관리를 위한 신제품들의 출시가 러시를 이룬다.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바비브라스가 신제품 론칭을 위해 지난 2~3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개최한 ‘비브라스 리바이브 미 데이’ 행사를 가졌다.

‘비브라스 리바이브 미 데이’ 첫날엔 브랜드 모델 추자현, 우효광이 참여해 브랜드와 신제품 ‘블랙티 3step 클렌징’ 라인을 알렸다.

‘블랙티 3스텝 클렌징’은 홍차의 가치를 강조한 클렌징 전문 라인이다. 1단계 블랙티 립앤아이 클렌징 패드, 2단계 블랙티 오일 투 폼 클렌저, 3단계 블랙티 에프터 클렌징 페이셜 티 3가지로 구성된다. 세 제품 모두 홍차 진액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메이크업은 물론이고 피부 깊숙한 곳까지 쌓여 있는 노폐물들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둘째 날에는 스페셜 행사 ‘런웨이 쇼’를 통해 ‘리바이브 미 립스 시즌3’가 소개되었다. 리바이브 미 립스는 만년필 쉐입의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만년필 립스틱’이라는 애칭을 갖고 있다. 이 날 소개된 ‘리바이브 미 립스 시즌3’는 ‘만년필 립스틱’의 가을-겨울 버전으로 부드러운 사용감과 MLBB 컬러로 출시되어 고급스러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개그맨 출신 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도 무대에 올라 비브라스의 신제품 ‘M.O.T.D(mood of the day) 라인’을 소개했다. 김기수는 연말 파티 메이크업 튜토리얼 팁을 소개했다.


김기수는 “비브라스 M.O.T.D 립스틱의 엣지있는 레드컬러로 포인트를 줘 파티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며 “코버트 섀도우, 아티스틱 치크에 있는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펄감을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는데, 비브라스 제품은 컬러도 펄도 제형도 완벽하다”라고 말했다.

이날 메인 행사 외에 비브라스의 신제품을 포함한 전 제품을 테스트 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비브라스 마케팅 담당자는 “비브라스의 신제품을 소개드리는 이번 행사에 국내 소비자들 뿐만 아니라 중국 왕홍분들도 크게 관심을 가져주셨다”며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신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론칭쇼에 소개된 모든 비브라스의 제품은 내년 1월 중 출시 예정이며,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하프마라톤대회 배너
    나의 공직생활 에세이 공모 배너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