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롯데홈쇼핑 ‘모바일 쇼핑고’ 런칭

롯데홈쇼핑 ‘모바일 쇼핑고’ 런칭

김희리 기자
김희리 기자
입력 2017-11-29 17:38
업데이트 2017-11-29 18:0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롯데홈쇼핑은 30~40대 워킹맘을 대상으로 한 모바일 전용 생방송 프로그램 ‘모바일 쇼핑 고, MSG’를 30일 새롭게 선보인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40분부터 40분 동안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패션, 뷰티, 식품 등 각 분야의 단독·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첫 방송에서는 유형석, 한빛나씨 등 패션전문 쇼호스트들이 출연해 브랜드 ‘페스포우’의 ‘라쿤퍼 덕다운’을 판매한다. 시청자들은 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자(모바일자키)인 쇼호스트들과 소통할 수 있다.

김희리 기자 hitit@seoul.co.kr

2017-11-30 20면

많이 본 뉴스

22대 국회에 바라는 것은?
선거 뒤 국회가 가장 우선적으로 관심 가져야 할 사안은 무엇일까요.
경기 활성화
복지정책 강화
사회 갈등 완화
의료 공백 해결
정치 개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