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시도지사 “산업현장 인력난 심화...지역 맞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경콘진, 투자사 4곳과 ‘경기 밸류업 인베스트 파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젊은 공무원 챙기기 봇물… “사기 올라” “급여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이순신 장군 애민 정신 본받아야”…현충사 우물물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송재형 서울시의원, 제10회 청소년지도자 의정봉사대상 수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지난 18일 마포중앙도서관에서 열린 ‘제10회 서울시청소년지도자대상제전’에서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송재형 부위원장(자유한국당, 강동2)이 청소년 보호, 육성, 선도에 기여하고 헌신한 공로로 ‘서울시청소년지도자 사회부문 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한국청소년신문사가 주최하고 서울시와 서울시교육청, 서울시의회가 후원하는 행사로 매년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우리 사회 각 분야 지도자들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송 부위원장은 지난 2016년 사단법인 아리인에서 주최하는 학교폭력과 생명존중 자살 예방을 위한 ‘학교로 찾아가는 뮤지컬’ 경연의 심사위원을 역임한 바 있으며, 2015년부터는 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장을 맡아 청소년들의 환경보호 의식함양과 함께 한·중 청소년 스포츠, 문화교류로 자라나는 우리 청소년들의 꿈과 이상을 고취한 바 있다.



송 부위원장은 “청소년을 위한 단체로부터 상을 받게 되어 더욱 큰 감사와 막중한 책임을 느낀다. 앞으로도 미래세대를 위한 의정활동과 봉사활동에더욱 정진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