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올 겨울, 보온성과 스타일 살린 롱패딩 ‘여심 저격’

올 겨울, 보온성과 스타일 살린 롱패딩 ‘여심 저격’

이은주 기자
이은주 기자
입력 2017-11-15 21:39
업데이트 2017-11-15 22:1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헤비 프리미엄 롱패딩부터 경량 롱패딩까지 여성 아웃도어 상품 인기

올 겨울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린 롱패딩이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출시한 여성 롱패딩(벤치파카) 판매량은 4주 연속 300%씩 성장하며 올해의 히트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레드페이스는 올해 ‘시티구스 롱우먼재킷’, ‘콘트라 튜브테크다운 롱우먼재킷’, ‘라이트웜구스 롱우먼재킷’, ‘울리패딩 롱우먼재킷’ 4종의 아웃도어를 선보였다.

레드페이스에 따르면 ‘울리패딩 롱우먼재킷’(사진)은 소진율 80%를 기록하며 시즌이 끝나기도 전에 완판이 임박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울리패딩 롱우먼재킷’은 우수한 방풍기능과 경량성을 갖춘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했고 플리스 본딩 소재를 배색해 보온성과 활동성을 높였다. 또한 허리 조임 디테일 등 디자인적인 부분에서 여성미를 살렸다. 재킷에는 일체형 후드가 부착되어 있으며 코코아·차콜 등 2가지 색상이 있다.

이밖에도 한파를 확실하게 막아주는 프리미엄 헤비 롱패딩의 반응도 좋다. ‘시티구스 롱우먼재킷’과 ‘콘트라 튜브테크다운 롱우먼재킷’은 고기능성과 스타일을 두루 갖춰 롱패딩을 찾는 여성 소비자층에게 주목 받고 있다. 두 상품은 기능성과 활동성에 집중하였으며 롱패딩이지만 허리라인을 잡아 슬림한 핏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슬림한 디자인과 보온성을 갖춘 경량 롱패딩도 꾸준히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라이트웜구스 롱우먼재킷’은 실내에서 가볍게 걸칠 수 있어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사무실에 근무하는 직장인 여성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상품은 충전재로 시베리안 구스 다운을 사용해 우수한 보온성을 지닌 경량다운으로 특수 봉재로 다운이 쉽게 새어 나오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롱패딩이 겨울 핫 트렌드로 부상하며 세련된 디자인과 고기능성 상품을 찾는 여성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선택의 폭을 넓힌 다양한 스타일과 최고급 다운 충전재를 사용하여 올 겨울 인기가 계속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희리 기자 hitit@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