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요 김정숙”…영부인 생일에 네티즌 실시간검색어 선물

입력 : 2017-11-15 14:20 ㅣ 수정 : 2017-11-15 14:20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사랑해요 김정숙 문재인 대통령과 부인 김정숙 여사가 14일 오후 필리핀 마카티 샹그릴라 호텔에서 열린 동포간담회에서 필리핀 현지 활동 개그맨이자 평창홍보대사로 위촉된 라이언방이 강남스타일을 개사해 평창 스타일 부르자 흥이 난 김정숙 여사가 말춤을 따라 해보고 있다.  연합뉴스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사랑해요 김정숙
문재인 대통령과 부인 김정숙 여사가 14일 오후 필리핀 마카티 샹그릴라 호텔에서 열린 동포간담회에서 필리핀 현지 활동 개그맨이자 평창홍보대사로 위촉된 라이언방이 강남스타일을 개사해 평창 스타일 부르자 흥이 난 김정숙 여사가 말춤을 따라 해보고 있다.
연합뉴스

15일 김정숙 여사의 생일을 기념해 네티즌들이 “사랑해요 김정숙”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띄우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문재인과 함께 사람사는 세상을 만드는 사람들’을 비롯한 팬카페와 커뮤니티, SNS 등을 중심으로 ‘사랑해요 김정숙’ 실시간 검색어 이벤트가 제안됐다.

오전 10시, 12시, 2시에 ‘사랑해요 김정숙’을 포털사이트에 검색해 실시간 검색어에 등록하는 방식이다.

이날 오후 2시 18분 현재 ‘사랑해요 김정숙’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4위에 머물러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퍼블릭IN 배너
    해피뉴런 마라톤대회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