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토] 멜라니아 트럼프, ‘걸스 플레이 2’ 캠페인 참석

입력 : ㅣ 수정 : 2017-11-07 15:47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부인 멜라니아 트럼프 여사가 7일 미국 대통령으로 25년만의 국빈 방한한 가운데 멜라니아 여사와 그룹 샤이니 민호, 2014년 소치동계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조해리 선수(왼쪽부터)가 서울 정동 미 대사관저에서 열린 ’걸스 플레이 2’ 캠페인에 참석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주한미국대사관이 추진하는 캠페인으로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를 지지하는 국민적 성원을 바탕으로 여학생들의 학교 체육 활동 참여를 확대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부인 멜라니아 트럼프 여사가 7일 미국 대통령으로 25년만의 국빈 방한한 가운데 멜라니아 여사와 그룹 샤이니 민호, 2014년 소치동계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조해리 선수(왼쪽부터)가 서울 정동 미 대사관저에서 열린 ’걸스 플레이 2’ 캠페인에 참석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주한미국대사관이 추진하는 캠페인으로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를 지지하는 국민적 성원을 바탕으로 여학생들의 학교 체육 활동 참여를 확대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부인 멜라니아 트럼프 여사가 7일 미국 대통령으로 25년만의 국빈 방한한 가운데 멜라니아 여사와 그룹 샤이니 민호, 2014년 소치동계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조해리 선수(왼쪽부터)가 서울 정동 미 대사관저에서 열린 ’걸스 플레이 2’ 캠페인에 참석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주한미국대사관이 추진하는 캠페인으로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를 지지하는 국민적 성원을 바탕으로 여학생들의 학교 체육 활동 참여를 확대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