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KDT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 스몰웨딩부터 예물세트까지 다양한 다이아몬드 컬렉션 보유

KDT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 스몰웨딩부터 예물세트까지 다양한 다이아몬드 컬렉션 보유

입력 2017-10-12 10:19
업데이트 2017-10-12 10:1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KDT홀딩스의 ‘다이이몬드 빌딩’ 사옥 경영을 통해 전국 단일매장 최대규모 주얼리샵을 갖추고 있으며 스몰웨딩에서부터 예물 세트까지 다양한 다이아몬드 컬렉션 보유하고 있다.
KDT홀딩스의 ‘다이이몬드 빌딩’ 사옥 경영을 통해 전국 단일매장 최대규모 주얼리샵을 갖추고 있으며 스몰웨딩에서부터 예물 세트까지 다양한 다이아몬드 컬렉션 보유하고 있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원하는 예비부부들은 분주하다. 요즘같은 결혼 시즌에는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는 결혼준비 비용에 울상인 경우가 적지 않다. 특히 예물의 경우 결혼 지출 비중이 높은 편이기 때문에 저렴한 결혼식을 꿈꾸는 예비부부들은 예물 비용을 줄이고 싶어하지만,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최근에는 스몰웨딩 트렌드가 대세를 이루면서 결혼 반지도 간소하게 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실제로 과거의 예물은 순금 및 다이아몬드, 각종 유색 보석 주얼리 세트였지만 최근에는 서로의 약속 증표로 커플 반지 한 쌍과 신부가 평상시에 착용할 수 있는 캐주얼한 주얼리 정도로 간소화되고 있는 추세다.

저렴하지만 내 마음에 쏙 드는 예물을 찾고 있다면 자체 디자인을 통한 유니크한 아름다움 추구하는 KDT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를 주목해 볼 만 하다. KDT홀딩스의 ‘다이이몬드 빌딩’ 사옥 경영을 통해 전국 단일매장 최대규모 주얼리샵을 갖추고 있으며 스몰웨딩에서부터 예물 세트까지 다양한 다이아몬드 컬렉션 보유하고 있다.

본격 결혼준비를 앞두고 미리 예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라면 KDT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품질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명성에 맞는 다양한 컨디션의 다이아몬드를 다수 보유하는 등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의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국내 최고의 명품 웨딩 주얼리를 지향하는 KDT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의 자회사인 주얼리 브랜드 ‘이누주얼리’에서는 전문 디자이너의 고객 중심 디자인에서부터 상품의 제작 판매, A/S까지 한 공간에서 원스톱으로 이루어 지고 있어 예비부부들이 원하는 예물을 보다 손쉽게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KDT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 관계자는 “전문 디자이너의 창의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과 풍부한 경험 및 감각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예물을 준비하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의 부담을 덜어 드리고자 모든 제품 카드결제 무이자 3개월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주얼리 디자인, 제작, 생산, 유통까지의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한 KDT 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는 종로 주얼리 타운에 위치해 있으며 자체공방 운영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3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보석 감정사이자 GIA 감정자격증을 보유한 강승기 대표가 업계 최고의 첨단 감정 장비를 도입해 투명하고 믿을 수 있는 주얼리 감정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