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대전 웨딩컴퍼니엘, 웨딩패키지 계약하면 ‘리마인드 웨딩’ 무료 서비스

대전 웨딩컴퍼니엘, 웨딩패키지 계약하면 ‘리마인드 웨딩’ 무료 서비스

입력 2017-09-29 11:05
업데이트 2017-09-29 11:0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틀에 박힌 결혼식에서 벗어나 자신이 원하는 결혼을 치르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그래야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웨딩, 허니문, 혼수 등을 마련할 수 있기 때문.
틀에 박힌 결혼식에서 벗어나 자신이 원하는 결혼을 치르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그래야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웨딩, 허니문, 혼수 등을 마련할 수 있기 때문.
결혼 문화가 합리적으로 변하고 있다. 최근 많은 예비부부들이 가족과 친지만을 불러 예식을 치르는 스몰웨딩이나 주례 없는 결혼, 혼수를 생략한 결혼 등이 대표적이다.

틀에 박힌 결혼식에서 벗어나 자신이 원하는 결혼을 치르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그래야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웨딩, 허니문, 혼수 등을 마련할 수 있기 때문. 이를 위해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이 인터넷 카페, 블로그, 페이스북 등을 통해 정보를 수집하지만 그 정보가 모호하고 양이 방대하기 때문에 혼란만 가중되고 있다.

대전에 위치한 웨딩브랜드숍 웨딩컴퍼니엘은 “인터넷에 떠도는 방대한 양에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 지 고민된다면, 박람회를 통해 정보를 얻거나, 다양한 업체들이 한 자리에 모여 있는 샵을 찾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며 “대전 또는 인근 지역인 세종, 계룡, 옥천, 금산, 공주시에서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부부라면 대전 지역 최고의 업체들로 구성되어 있는 웨딩컴퍼니엘 브랜드숍을 주목해볼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웨딩컴퍼니엘 브랜드숍에서는 셀프&스몰웨딩, 웨딩패키지(스드메), 웨딩홀패키지(스드메+웨딩홀), 웨딩콜라보 등 웨딩패키지 맞춤별 기획전을 비롯해 예복, 한복, 예물, 신혼여행, 혼수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9월 27일부터 10월 15일까지 웨딩패키지 계약자에게는 ‘리마인드 웨딩’을 무료로 서비스 하고 있다. 예비부부는 물론 부모님께 소중한 날을 선물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드레스 2벌과 턱시도 1벌, 11R 액자가 무료로 서비스 된다.

또한 전문 매니저를 통해 해당 지역 인기 웨딩홀을 소개 받을 수 있다. 홀대관료를 무료로 대관해주는 행사부터 웨딩홀 무료시식 또는 특별한 혜택까지 제공된다. 신혼여행 역시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다. 인기 허니문 여행지 하와이와 몰디브는 물론 발리, 푸껫, 칸쿤, 롬복, 카오락, 코사무이, 푸꾸억 등 최대 150만원을 절약해 다녀 올 수 있는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다.

한편 웨딩컴퍼니엘은 국내 1위 웨딩박람회 업체인 웨딩앤과 10월 21일부터 22일까지 대전웨딩박람회 특별전시장에서 ‘대전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주관한다.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평소에 꿈꿔왔던 예식을 현실로 만들고, 합리적인 결혼준비를 하고 싶다면 정확한 정보를 얻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대전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웨딩패키지를 비롯해 웨딩홀부터 혼수, 예물, 신혼여행에 이르기 까지 결혼준비의 모든 것이 준비돼 있어 신혼 부부들의 시간과 노력을 아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리마인드웨딩 서비스는 웨딩컴퍼니엘 홈페이지에서, 대전 웨딩앤 웨딩박람회의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