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고 김광석 부인 서해순 논란의 진실은...

고 김광석 부인 서해순 논란의 진실은...

이기철 기자
이기철 기자
입력 2017-09-20 11:25
업데이트 2017-09-20 11:3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가수 고(故 )김광석의 부인 서해순씨가 과거 영아를 살해했다는 증거가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영화 ‘김광석’ 메인 예고편의 한 장면.
영화 ‘김광석’ 메인 예고편의 한 장면. BM컬쳐스 제공.
고발뉴스 기자이자 영화 ‘김광석’ 감독인 이상호는 최근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김광석’ 기자간담회에서 극 중 서해순씨가 김광석과 결혼하기 위해 이혼 사실을 숨기고 영아를 살해했다는 정황이 있다고 말한 것으로 서울경제와 스포츠서울 등이 20일 인터넷판으로 전했다.

이상호 기자는 “모든 서해순씨와 관련된 사안은 뉴스 리포트처럼 증거를 제시하지 않았지만 팩트로 밝혀졌다”고 강하게 말했다.

그의 주장에 따르면 서해순씨는 과거 경기도 모처 병원에서 생후 9개월 된 아이를 출산해 사망시켰다는 것. 이 말이 진실로 밝혀지면 후폭풍이 예상된다. 서해순씨는 최근 개봉한 영화 ‘김광석’ 이후 잠적한 상태이며 극중 남편 김광석 사망 사건의 주요 혐의자로 지목되어 논란이 커지고 있다.

서해순씨는 지난 1990년 김광석과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를 뒀다. 이후 1996년 김광석의 자살, 그리고 2007년 딸 서연씨가 17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딸의 석연치 않은 죽음과 관련, 서해순씨와 서연씨의 갈등이 재조명 됐다. 서연씨는 할아버지 김수영 씨가 관리하고 있던 김광석의 음원 저작권을 상속받았다.

서해순씨는 현재 행방이 묘연한 상태로 미국 뉴저지 인근 부동산 매입을 위해 중개인과 접촉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는 매체 보도도 나오고 있다.

서해순씨 관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재수사 해주세요” “너무 찜찜하다” “떳떳하다면 왜 잠적했지?” “천재의 죽음 비통하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22대 국회에 바라는 것은?
선거 뒤 국회가 가장 우선적으로 관심 가져야 할 사안은 무엇일까요.
경기 활성화
복지정책 강화
사회 갈등 완화
의료 공백 해결
정치 개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