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특집] 의류 선물도 이젠 ‘금강제화 상품권’

입력 : ㅣ 수정 : 2017-09-14 18:58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금강제화
금강제화는 추석을 맞아 품격과 실속을 동시에 선물할 수 있는 금강상품권을 제안했다. 금강상품권은 전국 130개 도시 400여개의 금강·랜드로바·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금강상품권은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5만~50만원 등 다양한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다. 금강제화 제공

▲ 금강상품권은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5만~50만원 등 다양한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다.
금강제화 제공

구두, 핸드백, 지갑, 벨트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최근 금강제화가 선보여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은 고급 수제화를 비롯해 기능성 신발과 골프 의류, 캐주얼 의류 등이 다양하게 출시되면서 상품권을 받는 사람들의 만족도는 점점 높아지고 있다.

금강제화에서는 상품권 외에 다양한 선물들도 만나 볼 수 있다. 남성들을 위해서는 국내 대표 신사화인 금강제화의 ‘리갈 201’ 구두와 브루노말리의 ‘그라노 가방’이 제격이다.

여성에게 선물할 아이템을 고민 중이라면 브루노말리 ‘그라노 핸드백’을 추천한다. 젊은층을 위한 선물로는 고급 스니커스 라인으로 선보인 ‘랜드로바 몬타나’(21만 8000원)와 ‘랜드로바 아티잔’(15만 8000원), 중장년층에게는 ‘헤리티지 리갈 수제화’ 라인도 추천한다.

미국 골프 브랜드인 ‘PGA TOUR’의 골프웨어와 골프화, ‘버팔로’의 다양한 캐주얼웨어, 최고급 이탈리아 원단과 기술로 제작되는 ‘비제바노’ 신사복도 만날 수 있다.

유영규 기자 whoami@seoul.co.kr
2017-09-15 16면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건강나누리캠프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