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특집] 부모님 꽃노년 염모제 ‘비겐크림톤’

입력 : ㅣ 수정 : 2017-09-14 18:59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동아제약
나이가 들어도 스스로를 가꾸는 ‘꽃중년’, ‘꽃노년’이 늘면서 명절 어르신들 선물로 염모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1991년 출시돼 26년간 판매되고 있는 동아제약 ‘비겐크림톤’이 대표적이다.
명절 어르신들 선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동아제약 ‘비겐크림톤’. 동아제약 제공

▲ 명절 어르신들 선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동아제약 ‘비겐크림톤’.
동아제약 제공

염색 지속력 1위 제품인 비겐크림톤은 크림 타입으로 잘 흘러내리지 않고 바르기가 쉬워 부분 및 짧은 모발 염색에 편리하다. 또 모발 보호 성분과 보습 성분을 배합해 염색에 따른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암모니아 냄새를 줄여 거부감을 크게 완화했다. 필요한 양만큼 조금씩 나눠 쓸 수 있도록 포장됐다. 색상은 가장 밝은 3G(밝은 밤색)부터 가장 어두운 7G(자연 흑갈색)까지 다섯 가지다. 제품 뒷면에 있는 컬러 가이드를 보면 부모에게 맞는 컬러를 쉽게 선택할 수 있다.

염색을 할 때에는 48시간 전에 피부시험(패치 테스트)을 하고 이상 여부를 확인한다. 이상이 없다면 1제(염모제)와 2제(산화제)를 섞은 뒤 빗을 이용해 건조한 모발에 바르고 30분 후에 샴푸나 비누로 씻어 내면 된다. 비겐크림톤은 100년이 넘는 전통을 가진 일본 염모제 시장 1위 기업 호유가 만들고, 동아제약이 국내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비겐 분말’, ‘비겐크림톤 빠른염색’, ‘비겐크림폼’ 등이 시판되고 있다.

이경주 기자 kdlrudwn@seoul.co.kr
2017-09-15 16면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2019수능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