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특집] 소중한 분 건강 위해 ‘정관장 황진단’

입력 : ㅣ 수정 : 2017-09-14 18:59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KGC인삼공사
6년근 홍삼을 쓰는 KGC인삼공사의 정관장은 인삼산업법에 따라 홍삼 품질을 천삼, 지삼, 양삼, 절삼 등으로 구분한다. ‘정관장 황진단’은 평균 20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 홍삼 선별사가 신중하게 고른 고급 홍삼만 사용한다. 황진단은 ‘황제에게 바치는 진귀한 환’이라는 의미로 60만원대의 프리미엄 제품이다. 소중한 분을 위한 건강 선물로 알맞다는 게 KGC인삼공사의 설명이다.
20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 홍삼 선별사가 신중하게 고른 홍삼만 사용하는 ‘정관장 황진단’. KGC인삼공사 제공

▲ 20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 홍삼 선별사가 신중하게 고른 홍삼만 사용하는 ‘정관장 황진단’.
KGC인삼공사 제공

정관장 황진단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혈액 흐름과 기억력 개선, 항산화 기능을 인정받은 홍삼을 비롯해 부재료로 녹용, 참당귀, 산수유, 상황버섯을 넣었다. 출시 4년 만에 매출이 800억원을 넘어 정관장의 베스트셀러 대열에 합류했다.

정관장은 고급 원료를 찾는 고객을 위한 100만원대 ‘황진단 천’도 지난해 출시했다. 최고 등급 홍삼인 천삼과 뉴질랜드 청정 녹용의 최상급 부위인 분골을 넣었다. 첫 생산량 1250개가 한달 만에 동날 만큼 인기를 끌었다.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맞아 다음달 9일까지 정관장 주요 제품을 사면 혜택을 주는 행사를 연다. 정관장 제품은 전국 대리점, 백화점, 대형마트와 지난 7월 문을 연 정관장몰(www.kgcshop.co.kr)에서 살 수 있다.

오달란 기자 dallan@seoul.co.kr
2017-09-15 16면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건강나누리캠프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