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백석예술대학교 외식산업학부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

백석예술대학교 외식산업학부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

이기철 기자
이기철 기자
입력 2017-08-24 16:53
업데이트 2017-08-24 17:4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백석예술대학교 외식산업학부(학부장 정봉구 교수) 외식산업학부(외식경영) 학생들이 지난 8월 17일 세종대학교에서 열린 ‘한국외식산업학회 추계학술대회의 캡스톤 디자인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학생들이 참가한 한국외식산업학회 캡스톤 디자인 경진대회는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조리 · 외식경영 · 관광분야 창업아이디어 제안전이다. 올해는 1차 서류심사를 통과한 8팀이 본선에 올라 이날 세종대학교 광개토관에서 열린 학술대회에서 발표와 질의응답 등으로 이어진 최종 경연을 벌였다.

백석예술대학교 외식산업학부 학생들은 지난 여름방학동안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김맹진 교수의 지도 아래 경진대회 준비에 매진하여 이번 대회 본선에 단일 대학으로서는 가장 많은 3팀이 출전하였다. 또 각 팀별로 외식사업과 창업에 관련된 다양한 문제점을 발굴하고 이에 대한 해결방안과 아이디어를 제시하여 심사위원들의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그 결과 최우수상(김주은, 김민성), 우수상(김산호, 이지원, 한설빈, 임혜민), 장려상(장윤혁, 진성창, 김건호)을 수상했다.

정봉구 외식산업학부장은 “백석예술대학교 외식산업학부의 실무중심으로 특성화된 교육과정과 지도에 충실히 따라와 준 학생들의 노력이 경진대회 수상으로 결실을 맺어 기쁘다. 이번 결과를 바탕으로 백석예술대 학생들이 각종 대회를 참가하여 적극적으로 기량을 펼치고, 역량 있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격려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위기 당신의 생각은?
정부의 의대 정원 증원 발표 후 의료계와 강대강 대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료인력 공백이 장기화하면서 우려도 커지고 있습니다. 의료공백 위기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어떤가요.
의료계 책임이다
정부 책임이다
의료계와 정부 모두 책임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